랩이 인도에서 강력한 항의 수단이 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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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은 인식된 사회적, 정치적 불의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는 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이제 인도 래퍼들이 그 유산을 이어가고 있다고 Charukesi Ramadurai가 썼습니다.

2019-2020년 추운 겨울, 델리의 샤힌 바그(Shaheen Bagh) 지역에서 인퀼랩(혁명)과 아자디(자유)에 대한 외침이 울려 퍼졌습니다. 사람들은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아프가니스탄에서 온 비무슬림 불법 이민자들에게 시민권을 부여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민권 수정법(CAA)을 통과시킨 인도 정부에 항의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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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롯사이트 분양 (아직 팬데믹 지연으로 인해 시행되지 않았지만, 정부는 단순히 인도의 무슬림 인구를 소외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집권 BJP(Bharatiya Janata Party)의 “힌두 민족주의” 의제의 일부라고 비평가들에 의해 주장되어 왔습니다. 종교적 박해를 피해 달아난 사람들을 돕는 방법)

슬롯 분양 시위가 격렬해짐에 따라 경찰이 도시의 자와할랄 네루와 자미아 밀리아 이슬람 대학에서 학생 시위대를 진압했음에도 불구하고 군중은 샤힌 바그의 무슬림 지역에서 밤낮으로 경계를 이어갔다.

이런 가운데 델리 자미아 밀리아 이슬라미아의 젊은 저널리즘 학생인 슈마이스 나자르(Shumais Nazar)가 남부 케랄라주 에르나쿨람(Ernakulam)에 있는 아자룰 울룸 아랍어 칼리지(Azharul Uloom Arabic College)에서 공부하는 마노시 코치(Manosh Kochi)와 함께 “인퀼라브는 새로운 힌두스타니 비트”라고 선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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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CAA 반대 시위를 지지하는 쌍의 랩 트랙인 Streetocracy에서 나왔습니다.More news

한편, 남쪽 첸나이에서는 아리부(Arivu)로 널리 알려진 가수 아리바라수 칼라네산(Arivarasu Kalainesan)이 “Naa yaaru, ne

yaaru/ Un paatan endhooru/ Thondi edukkumaam NRC”라는 가사가 포함된 sanda seivom(싸우자) 트랙으로 항의를 촉구했습니다. (“누구세요?/당신은 누구세요? 당신의 할아버지는 누구세요?/NRC가 모든 것을 파헤치러 올 것입니다”) – 최

근 업데이트된 논란의 여지가 있는 NRC(National Register of Citizens) 참조 누가 합법적인 시민인지를 정부가 결정합니

다. NRC는 또한 정부가 방글라데시에서 온 불법 이민자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조치라고 밝혔지만 많은 장기 무슬림

권리를 거부하는 도구라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전 세계에서 예술을 통해 어려운 질문을 하는 것은 주변부로 밀려난 공동체뿐이며, 그것이 바로 인도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 T M Krishna
비슷한 시기에 콜카타의 Sumit Roy는 정부의 학생 시위대에 대한 반발에 대해 이른 아침에 “Go 시위”를 녹음하고 녹음했습니다. (“온 나라가 외친다/경비하는 자가 약탈하는 자이다)”. 그 특정 라인은 캠페인에서 자신을 국가의 초우디카르

‘파수꾼’이라고 언급한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를 지칭합니다.

그리고 북동부 아쌈 주에서는 통행금지와 봉쇄 속에서 래퍼 VAN M(베놈으로 발음)이 “Assam aaj jal raha/ khoon mera

raha”(“내 피가 끓고 있다/ 내 상태가 불타오르는 것을 볼 때”)라고 선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