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가르침

부처님

부처님 법의 관점에서 본다면 남을 본받는 것은 미륵으로 현현하는 것에 비할 수 있다.
왜 미륵으로 발현하는가? 부처님은 여러 모습으로 나타나셨습니다.
어떤 때는 어떤 면으로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므로 그렇게 하였다.
우리도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특정 환경에서 우리가 특정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이 적절하다면 그렇게 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의 에너지는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부처님 경전은 모든 괴로움의 원인인 윤회의 뿌리가 무지,
특히 자아인 자기 파악의 무지라고 주장합니다. 탄트라의 관점에서,
윤회의 뿌리는 우리 자신을 저질로 보는 일반적인 개념 또는 견해입니다.
탄트라는 자기 연민의 이미지가 인간 진보의 주요 장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장은 탄트라에 고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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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우리는 금빛 몸을 가지고 “나는 미륵불이다”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미륵으로 변화하거나 발산해야 하며, 이러한 이해 지혜를 계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연습하는 것은 매우 논리적이고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서구 사회가 발전한 방식을 보십시오.
하루 24시간, 광고는 우리에게 “남자는 이래야 한다.
여자는 그래야 한다. 이것을 여기에 두십시오. 거기에 두지 마십시오.

이것은 나쁘다. 좋다.” 모든 것이 매우 공격적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더 좋고, 더 나쁘다. 이것은 좋아 보인다, 저것은 나빠 보인다”
그래서 우리는 마음 속에서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진정으로 믿고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어떻게 보면 우리에게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서구 사회는 위대한 민주주의와 개인의 자유를 자랑스러워하지만 그것은 환상에 불과합니다. 사실, 우리의 에고는 항상 매우 좁은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 서구 사회가 미쳤습니까? 글쎄, 그것은 우리 자신의 발산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자연적인 몸을 버리고 일종의 인공적인 몸을 만듭니다. 우리는 이것을 스스로에게 합니다. 티베트 불교는 우리에게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부처님 가르침의 렌즈를 통해 우리 자신과 상황을 바라볼 때 우리는 스스로 웃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조용히 앉아 있고 갑자기 웃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법의 힘입니다. 이상하지만 나에게는 완전히 논리적입니다. 현대의 남성과 여성은 왜 몸의 형태를 바꾸는가? 욕망과 집착 때문이다.

당신이 미륵불의 심오하고 초월적인 속성을 소유하고 있음을 볼 때, 신성한 교만은 자기 연민 교만, 열등한 교만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동일시하는 자질은 심오해야 합니다. “비이중성은 나입니다. 나는 비이중성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심오한 특성에 기초하여 미륵의 수정처럼 맑은 무지개 몸에 집중을 개발할 때, 당신이 비이원성을 인식하기 때문에 순야타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뉴스

집중력을 기르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게으름이나 산만함 없이 집중하고 있는 대상을 지속적으로 기억하는 것입니다. 이를 돕기 위해 명상 중에 발생하는 부정적인 생각을 보편적인 사랑의 에너지로 인식하는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부정적인 생각이 번질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제거하는 기술입니다. 다른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들도 비슷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소리를 만트라로 인식하고 행복한 비이원적 지혜의 본질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쾌락으로 인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