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인 아이보리의 인도: 식민지 시대의 유산과

상인 아이보리의 인도: 식민지 시대의 유산과 국외 추방자들의 욕망

1987년, 당시 국제 영화 동호회에서 이름을 알렸던 Merchant Ivory Productions는 John Masters의 The Deceivers(1952)를 영화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야심차고, 제임스 본드 시대 이전의 피어스 브로스넌이 주연을 맡은 인도로 가는 길보다 인디아나 존스에 더 가까운 화려한 서사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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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튀검증 이 영화는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독특한 장애물에 직면했습니다. 승무원은 현지 마피아와 거래를 거부한 후 괴롭힘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논란은 순식간에 정치적인 형태를 띠게 되었고,

승무원들은 사티를 촬영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문제는 빠르게 확대되었고 제작자인 Ismail Merchant는 힌두 문화를 왜곡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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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황하지 않고 그는 그 혐의가 생산 중단에 화가 난 지역 사업가가 조작했다고 주장하면서 혐의를 기각했습니다. Merchant Ivory의 길고 유서 깊은 경력에서 잠깐의 순간일 뿐인 The Deceivers 제작 이야기는 영화에서 종종 중심에

놓이게 된 문제의 소용돌이에 대한 템플릿 역할을 합니다. 나른하게 진행되는 영국 유산 영화로 유명한

그들은 정체성과 자본에 대한 우려로 표시되는 복잡한 초문화적 협상을 화면에 묘사하려는 시도에 대해 찬사와 비판을 받았습니다.More news

대략 1961년에 결성된 Merchant Ivory Productions는 James Ivory, Ismail Merchant 및 Ruth Prawer Jhabvala의

삼두를 중심으로 탄생했습니다. Ismail Merchant와 James Ivory는 뉴욕의 한 커피숍에서 처음 만났고 Jhabvala는 나중에 인도를 방문했을 때 듀오에 합류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영화감독, 봄베이의 힌디어 영화광, 독일의 문학과 학생이

만나 오랜 시간 결실을 맺은 운명적인 상황은 추적할 수 있는 매혹적인 역사다.

길의 교차점: 상인, 상아 및 Jhabvala가 만난 방법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난 James Ivory는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에 합류하기 전에 University of Oregon에서

미술을 전공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Jean Renoir의 The River(1951)에서 인도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랜드마크 영화인 The River는 Satyajit Ray와 Pather Panchali(1955)의 배후 팀을 구성할 촬영

감독 지망생 Subrata Mitra 간의 첫 만남을 촉진하기도 했습니다. USC에서 근무한 직후 James Ivory는 1952년에

군대에 징집되어 2년 동안 독일에 주둔했습니다. 예술에 대한 그의 관심은 식지 않고, 1957년에 발표된 베니스: 주제와

변주(Venice: Themes and Variations)라는 제목의 베네치아 회화에 대한 짧은 다큐멘터리를 만들었습니다. 인도에서 온

미니어처 그림을 보고 충동적으로 다음 프로젝트로 인도 회화 작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업하고 싶은 그림이 미국 컬렉션에 소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 다큐멘터리를 위해 인도를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그는

파더 판찰리를 시청했는데, 이는 그에게 변혁적인 경험이 되었습니다. 그의 완성된 인도 회화 영화인 검과 피리(1959)는 아시아 사회의 주목을 받았고, 아이보리는 델리에서 영화 제작을 의뢰받았다.